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일상

스타벅스 스탠리 크리스마스 MD제품 구매

by 여우날다 2022. 12. 3.
반응형

스타벅스는 지금 크리스마스에요

매장 스타벅스메뉴판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이쁘게 꾸며져 있고

스타벅스 MD제품들도 온통 크리스마스에요~

1. 스타벅스는 크리스마스

  1)스타벅스 스탠리 크리스마스 MD제품

 카페에 와서 커피주문보다 MD제품에 더 관심이 가는 곳은 스타벅스 밖에 없는 것 같아요.

 매장 진열대에 스타벅스 스탠리 크리스마스 제품들이 너무 이뻐요.



이 루돌프 사슴이 그려져 있는 텀블러가 귀엽고 사이즈도 딱 좋아요.



스타벅스 차 주전자하고 작은 텀블러 너무 맘에 들어요.~

캠핑가서 따뜻한 스타벅스 커피담아서 따라 마시면 최고일 것 같아요.

작은 텀블러 안에 이렇게 조그만 스탠리 잔이 있어요~

잔에다 커피도 나눠 마시고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최고에요~

크리스마스 마을 풍경을 있는 이 텀블러도 너무 이쁘네요~

보면 볼수록 사고 싶어지는게 너무 많아요~



크리스마스는 빨간색이죠~ ^^*

스타벅스로고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것도 우선 픽해두기로~~~

이렇게 작은 냄비모양과 집모양 장식품도 이쁘네요~

귀여운 유리병과 유리잔도 있어요.

아이들 음료 마시라고  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이 와인잔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MD제품 보다가 다 사고 싶어가지구

뭘 살지 계속 망설이다가 하나만 사기로 ^^*



스탠리 텀블러 구입하니까 이렇게 이쁜 가방에 담아줘요~

이 크리스마스가방이 더 맘에 드는거 있죠 ㅎㅎㅎㅎㅎ

 

  2)스타벅스 매장 크리스마스 분위기

매장 입구에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는데 

조명하나 없는데도 끌리게 만들어요~

스타벅스 메뉴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요

대부분 커피숍이 카페 내부에 크리스마스트리나 

크리스마스 조명을 하는게 전부인데

스타벅스는 메뉴판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