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일상

목포 호텔 스타일러가 있는 야자호텔 목포 여행할 때 추천

by 여우날다 2022. 11. 8.
반응형

1. 목포 호텔 스타일러가 있는 야자호텔 평화광장점

목포 여행은 5년 만에 가는 것 같아요

목포 호텔을 알아보다가 야자호텔 목포 평화광장점을 예약했어요

평화광장과 가까워서 위치가 딱 좋은 곳이었어요.

시설도 새로 지은 곳이어서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좋았어요.

 

 

1)목포 호텔 야자 스타일러가 있어요 -대박 대박-

스타일러가 있다니 대박이에요~ 스타일러가 있는 곳은 처음이에요~

이날 저녁까지 입은 외투들을 스타일러로 하니 다음날 말끔해졌어요~

목포 야자호텔 완전 강추에요 

2)목포 호텔 야자 모습과 가격 

저녁에 늦게 도착하니 주차장은 다 차 있었어요.

직원분이 나오셔서 발레파킹을 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드라구요.

호텔 로비부터 깔끔해서 좋았어요.  

체크인 하고 바로 옆에 엘리베이터로 이동했어요.

호텔 복도 모습

복도가 어둡지 않고 적당히 밝아서 좋고

복도 카페트도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아요.

 

 

목포 호텔 야자 디럭스 트윈 내부에요.

큰 침대 1, 작은 침대 1. 옷장이 있고, 큰 티비가 있어요. 

금요일 토요일 1박2일 일정이었는데 숙소 가격이 120,000원이에요 

가격도 너무 좋았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칫솔, 치약, 샴푸, 바디워시, 면도기 등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다 준비해주니 딱히 챙겨갈게 없는 곳 같아요.

이날 입은 옷 스타일러에 놓고 다음날에 꺼내니 다시 새 옷을 꺼내 입는 것 같았어요.

 3)목포 호텔 야자 조식

1층 로비 바로 옆에 조식 먹는 곳이 있어요

저녁에 사람들이 없어서 찍어 둔 모습이에요

 

 

 

아침 조식 세팅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식빵 옆에 토스트기가 있어요.

김밥도 있고 컵라면하고 계란 커피도 있어요.

식당 옆에 이렇게 테이블들이 있어요. 여기서 드시면 되요.

아침에 8시10분에 내려 갔을 때 사람이 없었는데

30분 즈음 되니까 사람들이 많이 몰렸어요. 

4)목포 호텔 야자 홈페이지 :  www.hotelyaja.shop

 

목포평화광장 호텔야자

목포평화광장 도보 5분 호텔야자

www.hotelyaja.shop

목포호텔 야자 전화번호 : 061-283-7171

4)목포 호텔 야자 위치 : 전남 목포시 하당남부로61번길 3

 

4

 

 

2. 목포 호텔 야자 추천

목포 평화광장과 가깝고 호텔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거기에 스타일러는 정말 대박이었어요.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머물기 좋은 곳이었어요.

다음 목포로 여행을 간다면 '호텔 야자' 에 또 머물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