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일상

롯데월드 어린이 놀이기구 가이드맵

by 여우날다 2022. 10. 31.
반응형

롯데월드 갔다 온 것을 이제야 포스팅 해요.

지방에서 당일치기로 서울을 갔다온다는게 정말 힘든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1박2일로 가야겠어요.

그리고 금요일에는 안 가는 걸로 해요. 온통 사람이에요.

1. 롯데월드 어린이 놀이기구

 자유이용권을 구입했으니 어린이 놀이기구를 찾아서 놀기로 했어요.

 오늘 사람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어린이 놀이기구는 얼마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었어요.

 

1)드래곤 와일드 슛팅(어드벤처 1층)

드래곤 와일드 슛팅

 

 

아이들이 엄청 재밌어 했어요.

탑승 전에 와이파이 기기는 반드시 끄고 탑승하라고 써 있어요~

신호 간섭으로 차량이 멈출 수 있데요.

 

차량에 4명이 타서 테마공간을 다니며

드래곤들을 전자총으로 맞추면 되요.

전자총이 진동이 생기니까 실감나요~~

 

2)햇님달님 : 어린이 자이로드롭 (키디존)

 

 

 

놀이기구가 두 곳이었는데 왼쪽은 점검중이라 오른쪽만 탈 수 있었어요.

저도 같이 탓는데 나름 실감나드라구요.~ 

즐겁게 타는 아이도 있었고

옆에 있던 아이는 무섭다고 울었어요.

 

3)어린이 범퍼카 (키디존) 

아이들의 로망 범버카~~~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기다려서라도 꼭 타는 범버카~` ^^

 

4) 월드 모노레일 (어드벤처 3층)

아이들이 또 좋아하는 월드모노레일

롯데월드 전경을 보며 타는 레일기차

원래는 밖에까지도 나간다고 하는데

이날은 실내에서만 돌았어요.

 

5)정글탐험보트 (어드벤처3층)

 

 

 

제일 스릴 넘쳐하고 재밌어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재미 있어서 한번 더 기다렸다가 또 탔어요~

 

6)유레카(키디존)

꼬마 자동차~ 아이랑 함께 좋은 시간 보냈어요 ^^*

자동차가 돌면서 위 아래로 움직여요.

 

7)회전마차 (어드벤처 1층)

 

 

 

놀이동산에서 필수 코스에요

감성가득 안고 올 수 있는 놀이기구^^*

 

2. 롯데월드음식 

맛있게 먹었던 아이스크림~ 파스퇴르~

 

이층에 있는 돈까스와 우동을 점심으로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피자가게도 있고 다양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

그리고 1충 곳곳에도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어요~

 

3. 롯데월드 가이드 맵   

2022_Guidemap.pdf
4.39MB

 

 

 

가이드맵 받아서 미리 동선이랑 체크해 두면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