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100

승일식당 담양 맛집 숯불돼지갈비 최고

by 여우날다 2022. 11. 12.
반응형

여행의 재미는 역시 맛집인 것 같아요.

담양은 맛집을 찾아 다닐 것 없이 

숯불돼지갈비로 유명한 승일식당으로 고고고~

1. 담양 맛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건물이 색깔이 노란색으로 변했어요~

노란색이라 가게 찾는데 너무 쉬울 것 같아요.

저희는 11시40분즈음에 도착했는데 두자리 있어서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11시 40분이었는데도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12시즈음부터는 밖에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해요.

그나마 다행인건 숯불돼지갈비를 직접 구워주니 순환이 더 빨리 되서 

웨이팅이 길지는 않는 것 같아요.

1)담양 맛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맛리뷰



8인분 주문했는데 테이블마다 2인분씩 먼저 줬어요

돼지갈비를 숯불에 굽는 시간도 있고 

먼저 먹다보면 2인분을 가져다 줘요.

이건 엄청 고객을 생각해서 센스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따뜻하게 계속 먹을 수 있고 너무 좋았어요.

 

고기는 달달하니 숯불향이 조금 나고 기름기가 쫙빠져서 너무 좋았어요.

숯불로 굽는 기술이 대단해요.

뼈 붙어 있는 고기와 살고기를 같이 잘 익힌다는게 쉽지 않은데

정말 딱 좋게 구워다 주세요. 이 기술은 배우고 싶드라구요.

저는 굽다보면 하나는 타거나 안 익을 때가 있는데 

정말 딱 좋게 구워오세요.~~ 대박 인정.

찬거리는 많지 않아요~ 셀프로 가져다 더 드시면 되요.

숯불돼지갈비 맛 하나로 이미 끝이라 

찬거리는 그리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아요~

 2)담양 맛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가격



숯불돼지갈비가 17,000원이에요. 

나중에 물냉면하고 비빔냉면 시켜서 먹었어요.

메뉴표를 보니까 담양대나무 수제맥주가 있었네요~

숯불돼지갈비랑 먹는거만 봐서 있는지도 몰랐네요

다음에 가면 담양대나무 수제맥주도 마셔봐야겠어요

3)담양 맛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주차장



저기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아주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 넓어서 식당에 있는 모든 분들이 주차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넓게 주차장을 해놓으니 편하게 식당을 이용할 수 있게 되네요~

4)담양 맛집 승일식당 숯불돼지갈비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2길 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