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100

부안 버거킹 메뉴 버거킹 가격 부안에 버거킹이 생겼어요

by 여우날다 2022. 10. 27.
반응형

부안에 버거킹이 생긴다는 말은 들었는데 

설마? 부안에 버거킹을 내줄까? 했어요.

그런데 정말 부안 버거킹이 생겼어요.

 

1. 부안 버거킹 

버거킹을 먹어본지가 너무 오래되었어요.

항상 햄버거는 버거킹이다 생각했는데 

부안에 버거킹이 생기다니요.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갔다왔어요.

 

 1)부안 버거킹 실내모습

 

 

실내가 생각보다 크고 디자인도 이뻐요.

길에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매장 안에도 별로 없으려나 했는데

사람들이 자리마다 다 앉아 있어서 복작복작해요.

지역은 부안인데 마치 서울 어딘가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살짝 들었어요 ^^*

 

2)부안 버거킹 메뉴와 버거킹 가격

 

 

기네스 와퍼와 기네스콰트로치즈 세트가 10,300원이에요. 다음에 가면 이거 꼭 먹어보고 싶어요.

몬스터X, 스태커2와퍼는 11,500원 와우~~ 가격만큼 내용물이 엄청나요.~ 둘이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은 잔망루피슈림프버거를 먹고 싶다고 해요. 세트가 6,000원이에요

킹치친버거세트가 가장 저렴한 것 같아요. 세트가 4,900원이에요

아이스크림 900원이라 좋네요.

 

3)부안 버거킹 키오스크 주문

앞에 보이는 곳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해요

키오스크 화면 위에 

1. 스페셜&할인팩,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버거, 치킨버거, 사이드, 음료&디저트, 리얼독퍼  원하는 부분 클릭

  (아이들 먹을거 골라야 해서 주니어&버거 클릭)

2. 햄버거들이 나오고 가격이 나와요.

  (잔망루피슈림프버거 세트 클릭)

3. 잔망루피슈림프버거 세트 클릭하면 사이드메뉴 변경 창이 떠요

 (콜라를 오랜지쥬스로 변경,  프렌치프라이를 치즈스틱으로 변경)  

4. 카드 결제 하면 주문번호가 찍힌 영수증이 나와요.

 

 

 

아래 사진에 오른쪽에 대기 번호들이 나와요. 노란색이 지금 나오는 번호들.

그리고 주문한 햄버거가 나올때 번호를 불러줘요.

4)부안 버거킹 맛

 

 

아이들이 먹고 싶어 했던 잔망루피슈림프버거와 치즈스틱, 오랜지주스, 아이스크림이에요

슈림프버거는 새우버거랑 비슷해요.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에요.

오랜지주스를 미닛메이드 오랜지주스를 통채로 줘서 놀랐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는 치즈시틱. 다른 곳은 작은 거 두개가 들어 있는데 버거킹은 긴~~~ 치즈스틱이 하나 있네요.^^*

 

5)부안 버거킹 위치 : 부안군 부안읍 오리정로 142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