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100

신안 가볼만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상다리 부러지는 곳

by 여우날다 2022. 11. 15.
반응형

신안 여행중에 30첩에 상다리 부러지는 곳이라고 해서 찾게 된

"섬마을회정식"  

 

찾아가 보니 정말 상다리 부러지도록 나오고

이렇게 유명한 사람들이 많이 왔다고~

1.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30첩에 상다리 부러지는 회정식이라고 간판에 딱~

가게로 들어가니 유명한 분들의 사진이 벽면에 걸려 있고~ 여기 맛집인가보다 했어요.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전화번호 : 061-261-9788

1)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30첩 

섬마을회정식을 주문하니 30첩 찬이 나오기 시작해요. 정말 상다리 부러지게 나오는 것 같아요.

 

 

전복 너무 맛있어요. 어찌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지..

다시 가서 먹고 싶네요. 낚지도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에 돌게, 새우, 홍어, 전병에 고동무침인가요? 암튼 계속 나와요.

셀러드와 찰밥도 나오고요

 

 

전복 껍데기 무침이라고 했었나? 암튼 이거 맛있어요

전복으로 셀러드랑 같이 먹는 건 처음이에요~ 

맛도 식감도 와~~~ 새로운 경험이에요.

돌솥밥도 맛있고 김국도 깔끔하니 맜있어요. 

초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생선초밥 너무 맛있어요~

메인으로 회가 나오는데 회가 두툼하니 큼직해요. 

얇고 작게 썰어주는걸 좋아하는데 

회가 신선해서 그런지 이렇게 두툼하게 먹는 것도 괜찮네요~ 

 

 

회 크기 보세요 대박 커요. 

몇 점 안 먹었는데 배불렸어요.

2)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삼합 도전

삼합에 도전!!! ㅎㅎ

김치 위에 홍어 올리고 돼지머리 편육 올리고 초장 조금 얹어서 

입 속으로~~

한 입 한 입 씹을때마다

코가 뻥 뚫리더니 그 미묘한 향이 입안 가득 풍겨 오는데....

와~~ 이건 못 참아요. 

 

옆에서 같이 드시던 분이 이건 홍어가 약하다며

일반인들 먹을 수 있게 배려해 준거 같다고 해요.

 

그럼 진짜 홍어는 어느 정도란 말인가요... 

암튼 이거 먹고 입 안 가득 그 미묘한 향기를 쫓아내느라 힘들었어요.

3)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의 끝판왕 매운탕

 

 

정말 끝판왕이에요

이 매운탕은 꼭 드셔야 해요. 

 

지금까지 먹었던 것들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매운탕이에요~

 

횟집 다니면서 이렇게 깔끔하게 맛있는 매운탕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공기밥에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4)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가격표

 

 

저희가 먹은 섬마을 회정식이 1인 35,000원이었어요.

 

옆테이블에서는 생선구이정식 18,000원에 갯뻘낙지(연포탕,낚지볶음) 중짜리 시켜서 드시드라구요

이것도 좋아보였어요.

4)  신안 가볼만 한 압해도 맛집 섬마을회정식 위치 : 전남 신안군 압해읍 압해로 1844 

 

주차장이 넓게 있어요.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