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100

부안 변산반도 가볼만한 카페 쇼트앤드

by 여우날다 2022. 12. 4.
반응형

부안에는 변산반도에 가볼만한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오늘은 격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쇼트앤드에 갔다왔어요.

격포해수욕장에서 겨울바다도 구경하고

이쁜 카페에서 커피마시며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1. 부안 변산반도 가볼만한 카페 쇼트앤드

 1)쇼트앤드 감성카페 분위기



카페 안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하네요.

이쁜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카페 톤이 화이트로 깔끔해서 어디서든 감성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이 캐릭터 이름이 뭐라고 했는데.... 

너무 귀여워요. 아이가 저 옆에 앉아서 한참을 놀다가 왔다가

또 가서 놀다가 왔다가~ ㅎㅎ



카페 안은 아담해요.

3층 루프탑도 있는데 지금은 개방을 안하는 것 같아요.

카페 안쪽에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작은 스튜디오를 만들어 놓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고 인테리어가 감성적이에요.

2)쇼트앤드 커피와 디져트 그리고 음료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그리고 아이들 음료 노란색, 핑크색, 초록색~

그리고 디져트~

이쁘고 아기자기한 디져트들이 많은데 우린 이걸 먹었어요.

이름이 뭔지 기억이 안나요.

겉은 바삭한 크레커 같고 안에 슈크림이 들어 있어요.

3)쇼트앤드 위치 

  주소: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해변로 13 2층

  전화번호: 063.582.0053

쇼트앤드 카페는 격포해수욕장 주차장 바로 옆에 있어요.

길에 건물 2층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반응형



댓글